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2:48
연예

알리X박지선, 이윤지 '베이비샤워' 인증샷…"동갑내기 친구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4.01 12:03 / 기사수정 2020.04.01 12:0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가수 알리가 절친 배우 이윤지의 베이비 샤워 인증샷을 공개했다.

알리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오래 집콕을 하게 될 줄은... 사람 만나는 게 참 귀하다. 그래서 더 뜻깊다. 정선비님 덕분에 친구 베이비샤워도 함께 해보고, 아들 엄마 된지 얼마 안되었지만 라니를 보며 딸의 매력이 이런거구나, 알게 된 날. 늘 건강했으면 하는, 멋진 나의 동갑내기 친구들. 앞으로도 쭈욱, 나답게, 우리답게 살자! 사랑을 담아 #이윤지 #알리 #박지선 #84년생 #프로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알리와 박지선, 이윤지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밝게 미소짓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드레스를 입고 서로 마주보며 웃고 있는 이윤지와 딸 라니 양의 모습이 담겼다.

30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베이비 샤워를 준비하는 정한울 씨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한울 씨는 이윤지의 절친인 알리와 박지선을 초대해 깜짝 파티를 열었다. 이날 이윤지와 정한울 부부는 둘째 출산을 위해 하차 소식을 전했다.

한편, 알리는 지난해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그해 9월 아들을 낳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알리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