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46
연예

위너 김진우, "이번 앨범. 팬들 향한 선물 같은 마음 담아" [화보]

기사입력 2020.03.27 13:16

최지영 기자


그룹 위너 김진우가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27일 뷰티 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은 봄을 닮은 미소년 비주얼 김진우의 화보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김진우의 화보는 뷰티쁠 4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올라온 화보는 '무대 뒤 편의 달콤한 휴식시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무대 위 화려한 모습에서 벗어나 소년미 넘치는 순수함을 보여주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진우의 사슴같은 눈망울이 돋보였다.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느껴졌다. 특히 독보적인 비주얼이 팬들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했다.



김진우는 오는 9일 세 번째 정규 앨범 'Remember' 발매를 앞두고 "봄에 나오는 이번 앨범은 팬들을 향한 선물 같은 마음을 담았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데뷔 전부터 지금까지의 시간들을 많이 되돌아봤거든요. 듣는 분들도 위너와 함께 했던 좋았던 기억을 담아두고, 앞으로 만들어갈 이야기를 기대할 수 있다면 좋겠어요"라고 앨범을 소개했다.

아울러 "팬들이 지칠 때 꺼내 보고, 들으면서 힘도 얻는 앨범이 되었으면 해요"라고 남다른 팬사랑을 전했다.

한편, 김진우의 화보와 인터뷰는 '뷰티쁠' 4월호와 '뷰티쁠'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뷰티쁠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