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23:20
연예

'국제수사' 곽도원·김대명·김희원, 21일 '아는 형님' 출연…예능감 폭발

기사입력 2020.03.20 11:58 / 기사수정 2020.03.20 11:5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국제수사'(감독 김봉한)의 배우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이 21일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

지난주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 영상은 배우들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예능 활약을 기대케 해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국제수사'에서 인생 첫 코미디 연기에 도전한 곽도원은 '아는 형님'에서 유쾌한 입담과 화려한 걸그룹 댄스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예능감을 자랑,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배우 김대명과 김희원 역시, 몸을 사리지 않는 개인기와 형님학교 멤버들과의 토크를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예고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곽도원의 이름이 오르는 등 벌써부터 '국제수사' 배우들의 예능 활약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국제수사'의 주역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의 예능감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아는 형님'은 오는 21일 오후 9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국제수사'는 2020년 상반기 관객을 찾아간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