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10일 방송되는 '더쇼'는 아이즈원(IZ*ONE), 마마무 문별, 여자친구 등 2020년 컴백 스타들의 활약상을 담은 하이라이트 편으로 방송된다.
이날 2020년 시작과 함께 컴백한 스타들 중 올 한해 자주 만나고 싶은 스타들의 무대와 활약상을 한 눈에 즐길 수 있는 '더쇼' 속 코너 '더쇼 컨택', 방송 후 유튜브 'The K-POP' 채널에서만 공개된 미방송분 영상과 엔딩장식을 위한 미션 댄스코너 'ㅋㅋ댄스' 풀버전을 총망라한 하이라이트 영상들을 만날 수 있다.
먼저, ‘더쇼 컨택’ 코너에서 열일 했던 멤버의 영상을 팀 멤버들과 함께 관찰하는 ‘내 멤버의 비즈니스’를 만나볼 수 있다. 그 주인공으로는 아름다운 12송이 꽃이 만개한 아이즈원, 압도적인 시크 카리스마 문별, 믿고 듣는 청량듀오 비오브유(B.O.Y), 걸스피릿 뿜뿜 위키미키(Weki Meki), 치명적인 다크 섹시돌 펜타곤으로 해당 스타들의 무대까지 한 번에 감상하며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ㅋㅋ댄스’ 코너에서는 역대급 파워풀한 안무로 컴백했던 여자친구와, 독보적인 칼군무를 자랑하는 전원 센터그룹 THE BOYZ의 다사다난한 미션수행 모습을 볼 수 있다. ‘ㅋㅋ댄스’에서 잔망미로 팬들을 사로잡았다면 이어지는 본 무대에선 완벽한 퍼포먼스로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며 또 한 번 팬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더쇼-2020년 자주 보길 바라' 하이라이트 편은 10일 오후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방송되며, 오는 17일부터는 팬들의 기대를 모으는 컴백 스타들과 함께 생방송으로 찾아온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BS 미디어넷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