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8.02 18:30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일, EA모바일 코리아(www.eamobile.co.kr, 대표 김길로)는 자사의 미스터리 스릴러 어드벤처 게임 '밀실탈출-검은방 3'가 출시 2달 만에 2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검은방' 시리즈는 모바일 미스터리 어드벤처를 대표하는 게임으로 RPG(Role Playing Game)장르가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대다수를 이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2008년 1편 출시 후 2009년 2편, 지난 5월에 3편을 출시하며 전체 70만 다운로드를 돌파, 대표적인 시리즈 물로 자리매김했다.
최신작인 '밀실탈출-검은방 3'는 범인과 한층 치밀한 두뇌 싸움을 벌이며 진실에 도달해야 한다. 동료와 협조, 반목을 통해 탈출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으며 주인공의 선택이 다른 캐릭터에게 영향을 주는 인과율 시스템이 도입되어 멀티 엔딩으로 진행, 긴장감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각 상황별 최적의 사운드와 그래픽 효과를 구현하였으며 터치폰 유저들을 위해 전용 인터페이스를 도입, 유저 편의성과 손끝으로 느끼는 즐거움을 강화했다.
EA모바일 마케팅팀 김준형 과장은 "검은방 3는 무더운 여름 유저들의 미스터리, 공포에 대한 열기를 가장 잘 해소해 줄 수 있는 게임"이라며 "탄탄한 추리요소와 긴박한 시나리오, 복선으로 올 여름 유저들에게 최고의 플레이 경험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EA모바일은 검은방 3 유저들을 위한 특별 월 페이퍼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4종의 월 페이퍼를 PC 화면 비율에 따른 5가지 버전으로 제공한다. 월 페이퍼는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밀실탈출-검은방 3'는 휴대폰에서 828+NATE/SHOW/Oz-Lite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4,000원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