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1:08
연예

'날찾아', 다음주 휴방 결정 "코로나19 확산 방지·안전한 현장 위해"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3.03 10:12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가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안전한 제작환경 확보를 위해 한 주 쉬어간다.

JTBC 월화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이하 ‘날찾아’). 제작진은 다음 주 휴방 결정을 전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안전한 현장을 만들기 위해 촬영 스케줄을 조정하고 있다”며 “9일 방송 예정이었던 제5회는 오는 16일 월요일 방송된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일 방영된 3회에서는 은섭(서강준 분)이 눈앞에 보이지 않자 마음이 불안해질 정도로 그에게 스며든 해원(박민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말도 없이 산으로 간 은섭을 찾으러 이미 어두워진 하늘에 신경을 쓸 정신도 없이 발길을 옮긴 것. 스산한 기운으로 가득한 산을 한참 헤매고서야 은섭을 발견한 해원은 벅차오르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온 힘을 다해 그를 끌어안았다. 서로의 온기를 나누며 둘 사이의 멜로 온도가 1도 상승한 순간이었다.

그 이후의 이야기가 전개될 제4회는 3일 오후 9시 30분 정상 방송된다.

한편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힐링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