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7:51
연예

'또한번 엔딩' 김건원, 조수민에 취중 고백에 입맞춤까지 '심쿵엔딩'

기사입력 2020.03.02 13:3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웹드라마 플레이리스트의 엔딩시리즈 ‘또한번 엔딩(이하 ‘또엔딩’)이 지난 주말도 제대로 심장 폭격했다. 

지난 주 방송된 7, 8회에서는 계약결혼 중인 조수민(인영 역)과 김건원(윤수)의 신혼집에 인영의 구남친인 강희(찬희)가 초대되면서 아슬아슬한 장면들이 펼쳐졌다. 세 사람은 취중 진실게임을 진행했고 오고가는 의미심장한 질문과 답들은 보는 이들에게도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특히 두 사람이 계약결혼을 했다고 듣게 된 강희가 두 사람을 의심하자 김건원이 조수민에게 기습키스를 하는 장면은 최고의 심쿵 명장면이었다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조수민의 ‘너 나 좋아해?’라는 질문에 ‘어’라고 대답하는 김건원으로 엔딩을 맞아 더욱 탄식을 자아낼 수밖에 없었다.

또한 과연 두 사람에게 그린라이트가 켜진 것인지, 김건원의 마음이 진심일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김건원이 강희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조수민과 계약 결혼을 강행한 만큼 과연 어떤 심중을 지니고 있을지 향후 전개에 대한 구미를 당기고 있다. 

이처럼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세 사람의 관계 행보에 방송 3주 만에 1200만뷰를 돌파한 ‘또엔딩’이 또 어떤 인기 행보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각각의 가치관을 가진 이들이 신혼부부 전세대출을 받기 위해 결혼을 결심하는 아찔한 사기극이 펼쳐지는 드라마 ‘또한번 엔딩’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시리즈온에서 방영된다. 시리즈온에서는 1회차 선공개 감상이 가능하다. 그리고 MBC 드라마넷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플레이리스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