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2:02
연예

양준일, 유튜브 개설→구독자 3만 돌파 '소통+대세 행보ing' [엑's 이슈]

기사입력 2020.02.10 21:50 / 기사수정 2020.02.10 21:4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양준일이 유튜브 개설 하루 만에 구독자 3만 명을 돌파하며 신드롬 열풍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양준일은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여러분 반갑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양준일 촬영장 분위기'라는 제목의 영상에는 한 광고 촬영장 속 양준일의 모습이 담겼다. 양준일은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 특유의 패션 감각을 뽐내며 완성된 비주얼을 과시했다.

영상 속 양준일은 스태프들이 혀를 내두를 정도로 지치지 않는 열정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또 시선을 사로잡는 댄스 실력을 뽐내 보는 재미를 더했다.

10일 오후 현재 양준일 유튜브 구독자는 3만 명을 넘어섰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지 하루 만에 구독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며 그의 엄청난 인기를 증명해보이고 있다. 첫 게시물 영상 조회수 역시 현재 17만 뷰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자랑했다.

양준일은 지난 1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 이후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평소 지극한 팬사랑으로 유명한 양준일은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다.

당시 양준일은 자신을 향한 팬들의 관심에 감사하다고 전하며 유튜브 개설에 대한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팬들은 그의 바람대로 인스타그램에 이어 유튜브까지 개설하며 각종 SNS 채널로 소통의 창구를 넓혀 나가는 양준일의 대세 행보에 축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양준일의 신드롬적 열풍은 멈출줄 모르고 계속 이어지고 있다. 최고의 인기를 누리면서도 늘 겸손한 마음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끊임없이 펼치는 양준일의 선한 영향력은 계속될 전망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양준일 유튜브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