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5:56
연예

이달의 소녀, 전 세계 팬들 참여 ‘쏘왓’ 댄스 챌린지 오픈

기사입력 2020.02.08 15:04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신곡 '쏘왓'(So What)의 댄스 챌린지를 시작한다.

8일 블록베리크이에이티브 측은 “이달의 소녀는 지난 6일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 공식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해시'(#)의 타이틀곡 '쏘왓’(So What)의 킬링 파트 구간의 댄스 동작을 따라하는 '쏘왓챌린지'(#SoWhatChallenge) 영상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선 공개된 영상 속 이달의 소녀 멤버 희진, 최리, 올리비아 혜는 뮤직비디오 촬영이 진행됐던 해외 로케이션 촬영 현장에서 신곡 '쏘왓’(So What)의 노래에 맞춰 댄스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신곡 '쏘왓’(So What)은 ‘걸크러쉬’한 모습과 퍼포먼스를 예고했던 곡인만큼 어려운 댄스 동작을 오리지널 버전과 쉬운 버전으로 나누어 팬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구성했다.

이달의 소녀는 앞서 미국을 포함한 56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만큼 글로벌한 팬덤을 자랑하고 있어 이번 '쏘왓챌린지'(#SoWhatChallenge)에 전 세계 팬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여 관심이 모아진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