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55
연예

김요한, 근황 공개 "연기+아이돌 준비…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기사입력 2020.02.06 11:25 / 기사수정 2020.02.06 11:26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그룹 엑스원 출신 김요한이 오랜만에 팬들과 만났다.

지난 5일 김요한은 공식 계정을 통해 '요한이를 바라봄' V Live(V 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날 김요한은 보랏빛의 헤어 스타일을 하고 등장했다. 그는 "요새 많이 먹어서 살이 쪘다"고 근황을 밝힌 뒤 "이렇게 탈색한 건 처음이다. 항상 검정이나 갈색 정도로 염색했었는데 보라색으로는 처음 해봤다"며 팬들과 인사했다. 이어 가장 좋아하는 음식과 취미, 자신의 TMI 정보 등을 나열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KBS 2TV 드라마 '학교 2020' 출연을 확정하며 본격 활동을 예고한 김요한에 대해 연기 질문이 쏟아졌다. 그는 "연기를 처음 준비하고 있는데 사실 걱정되고 부담도 되지만,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아이돌로서의 모습도 준비하고 있으니까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덧붙였다.

김요한이 진행한 V Live는 방송 9분이 채 되기도 전에 하트 2억 돌파, 조회수 또한 37만 뷰를 넘어섰다.

특히 김요한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편지에 쓸 해시태그를 만드는 이벤트를 펼쳤다. '#요한아_들린다면_당근을_흔들어줘'라는 해시태그는 인도네시아, 태국, 필리핀, 푸에르토리코 등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고, 한국 실트에서는 1위를 차지하면서 김요한은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김요한은 오는 8월 방영 예정인 '학교 2020'에 출연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V라이브 캡처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