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펭TV’가 펭숙소 관람 중단을 결정했다.
30일 ‘자이언트 펭TV’ 제작진은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환자가 발생하면서 정부가 감염병 위기경보를 '경계'단계로 격상 하였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이에 자이언트 펭TV팀은 펭클럽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2020년 1월 30일 부터 펭숙소 관람을 잠정 중단하기로 하였습니다. 상황이 나아지면 다시 펭숙소 관람을 개시 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EBS(사장 김명중)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의 ‘자이언트 펭TV’가 유튜브 개설 9개월 만에 채널 구독자2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 2019년 11월 28일 100만 구독자 달성 이후, 약 2달 만에 이룬 성과 이다. 구독자 200만 돌파에 대하여 ‘펭수’는 “많은 분들의 사랑 덕분에 100만이 되었던 날이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200만이 되었다니 정말 기쁘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는 ‘펭수’가 되겠습니다”고 전했다.
‘자이언트 펭TV’ 제작진의 이슬예나 PD도 “한 분 한 분의 마음에 닿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진심 어린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