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9:52
연예

"네가 필요해♥" 씨잼, 당당 럽스타그램→흡연 사진까지…이틀째 화제ing [종합]

기사입력 2020.01.21 08:10 / 기사수정 2020.01.22 11:47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래퍼 씨잼의 '럽스타그램'이 이틀째 화제의 중심에 섰다.

앞서 씨잼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여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씨잼은 여성과 나란히 누워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러나 여러 사진을 게재한 뒤 "해킹"이라고 밝혀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지난 20일 씨잼은 "You need help and i need you♥(넌 도움이 필요하고 난 네가 필요해)"라는 글과 함께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씨잼은 여자친구를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쳐다보거나, 다정하게 뽀뽀와 귓속말을 하며 '럽스타그램'을 선보였다.


이뿐 아니라 "귀걸이나 사줘라 이제 안남았다"는 글과 함께 자신의 적나라한 흡연 사진을 게재하기도.

이처럼 파격적인 '럽스타그램'과 흡연 사진이 전해진 뒤 씨잼의 이름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했고, 현재까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씨잼은 지난해 8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대마초 흡연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 유에 2년을 선고받았다. 이와 함께 보호관찰 및 사회봉사 80시간, 약물치료강의 40시간 이수, 마약 구매 금액 1645만 원의 추징도 선고받았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씨잼 인스타그램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