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01
연예

'엄튜브' 엄지원, 공효진과 연말 뉴욕 여행기 공개...'열정 大폭발'

기사입력 2020.01.17 13:24 / 기사수정 2020.01.17 13:3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배우 엄지원이 공효진과의 연말 뉴욕 여행기를 공개했다.

엄지원은 개인 유튜브 채널 ‘엄튜브(UHMTUBE)’를 통해 절친한 배우 공효진과의 뉴욕 여행기 ‘홀리데이 인 뉴욕' 시리즈를 공개했다. 

엄지원은 뉴욕의 연말 모습과 자유로운 여행의 모습을 보여주며 '프로 유튜버'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공개된 영상 속 엄지원은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에 열정을 쏟았다. ‘촌스러우면서도 즐기는 자들의 모임’이라는 파티 컨셉에 맞게 크리스마스 룩을 빨간색으로 매칭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리는데 힘썼다. 또 친구들의 깜짝 생일 파티에 감동한 엄지원은 눈물을 보이기도.

이어, 공효진과 함께한 쇼핑 브이로그가 펼쳐졌다. 업스테이트로 여행을 앞두고 새로운 잠옷과 로브를 장만하러 떠난 것. 이들은 가는 길에 만난 말과 인터뷰를 하는가 하면, 촬영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는 등 유튜버로서의 열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하지만 인증사진을 남기기 위해 켠 카메라가 사실은 동영상 모드였다거나, 녹화 버튼이 눌리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닫는 등 허당미를 발산하며 웃음을 안겼다.

개인 유튜브를 통해 대중에게 다가가겠다는 의지를 밝힌 엄지원은 친언니 같은 소탈한 모습과 특유의 밝은 웃음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엄지원의 뉴욕 여행기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유튜브 채널 ‘엄튜브’에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