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23
게임

한화생명e스포츠, ‘HLE 클래시 오브 슈퍼스타즈’ 성료

기사입력 2020.01.06 12:10



6일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HLE)는 ‘HLE Clash of Superstars(HLE 클래시 오브 슈퍼스타즈)’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2019년 11월부터 12월까지 베트남 현지에서 진행됐다.

총 상금 1만5000달러 규모의 ‘HLE 클래시 오브 슈퍼스타즈’는 2019년 베트남에서 진행한 ‘HLE 글로벌 챌린지’ 시즌2 버전의 행사로서 한화생명e스포츠와 모기업인 한화생명이 한국 e스포츠 문화의 글로벌 위상 제고와 함께 베트남 시장 내 기업 인지도 향상을 위해 기획된 글로벌 프로그램이다.

베트남 아마추어 선수 중 유망주를 발굴하는 오디션 성격이었던 글로벌 챌린지와는 달리 이번 대회는 온라인 중심의 베트남 커뮤니티 등 현지문화를 고려해 통합 팔로워 700만명의 MisThy, 440만명의 ViruSs 등 베트남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BJ) 16명과 상위 티어로 구성된 아마추어 80명이 함께 팀을 꾸리는 올스타 매치로 진행됐다.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그룹 스테이지와 8강, 4강은 온라인을 통해 중계로 진행되었고 3-4위전, 스페셜 매치, 결승전은 호찌민에 있는 체육관에서 관람객과 함께하는 페스티벌 분위기로 진행됐다.

한화생명은 “e스포츠를 통해 한국은 물론 베트남에서도 젊은 고객층에게 삶을 더 풍요롭게 하는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 가치를 널리 알리고 한화생명 기업 인지도를 높이는 기회를 만들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베트남의 e스포츠 팬들은 물론 한화생명의 고객들이 더 다양하고 즐거운 콘텐츠를 접하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드러냈다. 그리고 “이번 대회를 즐거운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준 크리에이터와 현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한화생명e스포츠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