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5 10:27
연예

정용화 드라마-영화-뮤지컬서 '러브콜 봇물'

기사입력 2010.07.07 09:25 / 기사수정 2010.07.07 09:59

남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등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어 연예계 블루칩으로 인정받고 있다.

씨엔블루 소속사 FNC뮤직에 따르면 정용화는 현재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제작사로부터 출연요청을 받고 있다. 현재까지 드라마와 뮤지컬 각각 5편, 영화 2편의 출연제안을 받았다. 정용화가 이처럼 전방위 러브콜을 받는 것은 그간 정용화가 보여준 잠재력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정용화는 지난해 출연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귀족적인 마스크와 연기력으로 차세대 스타로 인정받았다. 이로 인해 참신하면서도 폭발력 있는 인물을 찾는 드라마 제작사들은 대부분 정용화를 섭외 1순위로 올려놓고 있는 것이다.

정용화의 이 같은 연기자로서의 잠재력은 충무로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정용화가 '미남이시네요'에서 보여준 연기력을 눈여겨본 영화 제작사들은 정용화가 스크린 스타로 성장할 것에 주목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요즘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보여주고 있는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여성 시청자가 관객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용화는 드라마, 영화와 함께 뮤지컬 제작사로부터도 집중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다. 뮤지컬은 이미 아이돌 출신을 영입해 큰 성공을 거둔 사례가 있어 스타마케팅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정용화는 가창력과 연기력을 이미 검증 받은 데다 스타성까지 겸비에 뮤지컬 제작사들의 구미를 당기게 하는 최고의 유망주인 것이다.

정용화는 그러나 이 같은 연예계 전방위 러브콜을 뒤로하고 7월 31일에 있을 콘서트 준비와 대만을 비롯해 싱가포르, 일본, 홍콩, 중국 등에서의 프로모션을 소화하면서 음악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정용화는 가을께 연기자로 다시 변모할 것으로 보인다.

FNC뮤직 측은 "정용화는 당분간 해외활동에 전념한 후 가을쯤 제안받은 드라마, 영화 중에서 출연 작을 선택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정용화ⓒFNC뮤직 제공]



남지현 기자 ca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