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0:19
연예

'우아한 모녀' 지수원, 김흥수에게 출생의 비밀 공개

기사입력 2019.12.17 19:57 / 기사수정 2019.12.17 20:00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지수원이 김흥수에게 출생의 비밀을 밝히며 협박했다.

17일 방송된 KBS2 '우아한 모녀'에서 서은하(지수원)는 구해준(김흥수)를 찾아가 출생의 비밀을 밝혔다. 서은하는 "니 부모는 몰라. 니 할머니가 다 꾸민 얘기니까."라고 말문을 열었고 구해준은 "서원장님 말 안 믿겠다"며 나가 달라고 부탁했다.

서은하는 "니가 만약 파혼을 하게 된다면, 니가 아니라 니 엄마를 찾아가서 얘기할 거야. 그땐 더 큰 후회를 하게 될 거야."라고 말했고, 구해준은 서은하를 붙잡았다.

그러자 서은하는 "그 남자가 죽은 뒤 임신한 걸 알게 됐고 조 회장은 너를 지우길 바랐지. 아이는 낳게 되었지만 조산하는 바람에 아기가 인큐베이터 신세를 지게 됐고, 안타깝게도 그 아이는 잘못됐어. 다행이라고 해야 할지. 같은 날 태어난 아기가 있었다. 미혼모한테 태어난 아기였는데, 그 미혼모는 출산 중에 과다 출혈로 사망했어."라고 말했다.

구해준은 "그 아이가 나라는 거냐"고 물었고, 서은하는 "이 얘기는 조 회장과 나만 아는 얘기였는데, 이제는 너도 알게 됐다"며 "이 얘기가 세상 밖으로 나갈지 말지는 너에게 달렸다"고 대답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2 방송화면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