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5:36
연예

'라스' 오창석, 포스트 최수종?...여자친구위한 역대급 생일 이벤트

기사입력 2019.12.10 14:26 / 기사수정 2019.12.10 14:31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배우 오창석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를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의 주역 온주완, 박정아, 오창석, 마이클 리가 출연하는 ‘일로 만난 사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오창석이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을 드러낸다. 그는 최근 모델 이채은과 공개 연애를 선언, ‘아아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이벤트의 제왕’ 최수종만큼이나 많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고 고백한다. 특히 그는 “규모가 큰 것들이 많다”며 역대급 생일 이벤트를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로 새로운 도전을 앞둔 오창석은 캐스팅에 의문을 품어 관심을 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출연 계약서에 도장을 찍은 후 예상치 못한 반전에 당황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오창석이 김구라의 연락을 5년이나 기다렸다고 폭로한다. 5년 전, 두 사람은 19금 토크 프로그램에서 인연을 맺었다. 그는 프로그램 종영 후 김구라의 한 마디만 철썩 같이 믿고 5년을 기다렸다고. 이에 김구라가 당황한 모습을 보인 가운데 과연 그 한 마디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 가운데 오창석이 무더위에도 절대 반팔 티셔츠를 입지 않는 이유가 공개된다. 그 이유가 ‘승부욕’ 때문이라는 것. 그의 충격적인 승부욕에 모두가 경악해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