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 가 강렬한 매력으로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뉴키드는 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 에서 신곡 ‘COME’(컴)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뉴키드는 강한 비트의 중독성 강한 노래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더한 완성도 높은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신인 답지 않은 기량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특히 시선을 압도하는 강렬한 눈빛과 쉴틈을 주지하고 휘몰아치는 파워풀한 칼군무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뉴키드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세계관으로 데뷔 전부터 해외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로 주목을 받아왔다. 앞서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KBS ’뮤직뱅크’에서 컴백무대를 처음 공개한 뉴키드는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칼군무 퍼포먼스로 시청자를 사로 잡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신곡 ‘COME’(컴) 은 사랑에 빠진 소년 뱀파이어들의 치명적인 사랑 감정을 담은 곡으로 유혹을 품고 주문을 외우는 듯한 스토리 있는 가사와 파워풀한 멜로디가 매력적이다. 뉴키드는 10대 멤버가 다수인 그룹답게 풋풋함과 패기 넘치는 7인7색 매력으로 앞으로 활약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7인조 보이그룹 뉴키드(진권,지한솔,윤민,우철,휘,최지안,강승찬)는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