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VIP’ 세 번째 OST ‘Don’t Bring Me Down’가 발매된다.
SBS 월화드라마 ‘VIP’는 회를 거듭할수록 몰입감을 고조시키며 최고시청률 11.9%를 기록, 동시간대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VIP’측은 오늘(25일) 오후 6시 OST Part.3 ‘Don’t Bring Me Down’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한 관계자는 “이번 OST ‘Don’t Bring Me Down’은 무게감 있는 멜로디와 강렬한 퍼커션 비트가 인상적인 곡이다. 여기에 더해진 나정선(장나라 분)의 실망과 좌절 그리고 원망의 감정이 스며들어있는 가사가 곡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또한 절제된 듯 호소력 짙은 일레인의 독보적인 보이스는 진한 여운을 남겨 시청자로 하여금 드라마에 더욱 몰입 시킬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번 OST 가창자로 발탁된 일레인에 대해서는 “’일레인’은 이국적이면서도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이스를 지닌 보컬리스트. 앞서 ‘미스터 션샤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 여러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해 극의 분위기를 살리는 데 일조했으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뮤지션으로서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SBS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 OST Part.3 ‘Don’t Bring Me Down’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SBS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