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6:59
경제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 전문성이 집약된 첨단 강서마곡센터 오픈

기사입력 2019.11.23 01:24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보청기 전문 청각학 석박사 그룹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가 지난 11일 강서마곡센터를 오픈했다. 평생 청력 관리 파트너라는 모토로 지속적인 사후관리 시스템을 도입한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센터는 실이측정 및 최첨단 분석장비를 이용한 과학적인 보청기 적합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연령별 체계적인 보청기 재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유소아와 학령기 아동을를 위한 부설 언어치료실과 음악치료실을 운영해 청능언어재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세계 유명 브랜드 보청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비교 추천(벨톤, 스타키, 시그니아, 오티콘, 와이덱스, 포낙)하고 있으며, 동일한 청능재활 서비스를 위해 서초방배, 마포공덕, 송파잠실, 강서마곡 지역센터를 모두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올해부터 전자차트 시스템(CRM)을 도입해 모든 센터의 상담 데이터가 실시간 공유되어 거주지가 변경되어 다른 직영 센터로 방문 시에도 동일한 청능재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새로 오픈한 강서마곡센터의 경우 기존 센터보다 업그레이드된 시설 설비로 보청기 상담에 더욱 최적화되었다. 청력평가실은 물론 상담실까지 방음 시설이 완비되었으며, 공기 정화 시스템도입과 각 실별 첨단 공기청정기 비치로 유해물질과 미세먼지가 없는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고 있다.

뛰어난 위치 선점으로 고객의 접근성도 높혔다.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강서마곡센터는 서울 서부권 뿐만 아니라 김포, 인천, 부천 등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다. 5호선 발산역 앞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통해 방문이 용이하며, 쾌적하고 넓은 주차 공간으로 거동이 불편한 노약자도 방문하기 편리하다. 또한 김포공항 인근에 위치해 공항을 이용하면 지방에서도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한편 황혜경보청기 청각언어 강서마곡센터는 오픈을 기념해 보청기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12월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청기를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방문만 해도 무료청력평가 서비스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김포 공항을 이용해 방문하는 지방 거주 고객의 경우,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역 주민을 위해서는 무료청력평가도 진행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