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8:15
연예

"떡진 머리 내가 하면 HIP"…마마무, 자존감에서 나오는 스웨그 'HIP'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11.14 18:00 / 기사수정 2019.11.14 11:2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마마무의 신곡 'HIP(힙)'이 베일을 벗었다.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HIP'을 포함한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을 공개했다.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은 'Bless Life And Carry Knowledge'의 약자로 '삶은 축복하고, 지식은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어디에 있든 어떤 모습이든 내가 가장 나다울 수 있는 삶을 살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를 위해 마마무는 '4M(MMM Multiverse)'으로 일컬어지는 '평행우주' 콘셉트를 통해 각기 다른 우주 속 다른 삶을 사는 모습을 보여주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타이틀곡 'HIP'은 리드미컬한 브라스와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통통 튀는 비트 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고 만드는 멋은 진정한 'HIP'이 아니며, 어떤 모습이든 온전히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할 때 비로소 멋있을 수 있음을 이야기하는 곡으로, 그간 마마무가 추구해온 솔직 당당한 매력을 집약했다. 

특히 '코 묻은 티 삐져나온 팬티 떡진 머리 내가 하면 HIP / 세상에 넌 하나뿐인 걸 근데 왜 이래 네 얼굴에 침 뱉니 / 날 자극한 여러분 감사 / 거기서 멈춘 찌질이 반사 / 덕분에 나의 멘탈은 단단해 / 난 다음 앨범 만들러 갈게' 등의 강렬한 노랫말을 통해 높은 자존감에서 나오는 힙한 스웨그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제1우주부터 제4우주까지 각기 다른 삶을 살고 있는 마마무의 평행우주 콘셉트를 한 눈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제1우주 속 걸그룹 마마무는 힙한 스웨그가 더해진 퍼포먼스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마마무 'HIP'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