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3:31
연예

'자연스럽게' 허재X소유진, 새 이웃으로 합류…김장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9.11.11 13:27 / 기사수정 2019.11.11 13:28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자연스럽게’가 가을의 정취를 듬뿍 담은 김장 포스터를 새롭게 공개했다.

11일 공개된 MBN ‘자연스럽게’ 새로운 포스터는 구례 현천마을 ‘인화 하우스’ 마당에서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김장에 열중하고 있는 전인화 허재 은지원 김종민 소유진의 모습을 담고 있다.

마당에 걸린 가마솥에서는 김이 오르고 있고, 5명이 앉기에 부족함이 없이 펼쳐진 깔개 위에는 먹음직스러운 배추와 맛깔나 보이는 김치 양념이 가득하다. 양쪽 가장자리에 앉은 은지원&김종민은 양념을 잔뜩 묻힌 포기김치를 자랑하듯이 들고 있어 이들의 김장에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불러온다.

‘자연스럽게’는 아름답지만 빈 집이 늘어 가는 구례 현천마을에 셀럽들이 입주, 마을에 온기를 불어넣으며 설레는 세컨드 라이프를 살아가는 모습을 담는 소확행 힐링 예능이다. 기존 입주자인 전인화 은지원 김종민 조병규에 최근 새로운 이웃으로 허재 소유진이 합류해,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최근 에피소드에서는 늦가을을 맞아 100포기 김장을 하기로 한 주부 9단 콤비 전인화&소유진이 김장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11일 방송에서는 포스터에 등장한 이웃들은 물론, 게스트 김준호까지 동원된 열혈 김장의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자연스럽게’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