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31 08:32
연예

"대체 뭘하고 있어"…밴디트, 식어 버린 사랑 향한 마지막 경고 'Dumb'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11.05 17:5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밴디트가 첫 미니앨범으로 돌아왔다.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밴디트의 첫 미니앨범 'BE!'가 공개됐다.

타이틀 'BE!'는 현재 밴디트의 잇는 그대로의 모습과 매력(BE), 성장을 통해 자신들의 색으로 물들이며 모두를 사로잡겠다는 앞으로의 목표(TO BE)까지 두 가지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Dumb(덤)'은 '호커스 포커스'와 '드라마틱'의 색감과 에너지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붉은 노을처럼 뜨거웠지만 차갑게 식어가는 사랑을 버건디처럼 볼드하고 깊이있는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날 잡지 않을 거라면 bye bye dumb/ 날이 갈수록 무덤덤/ 시간은 fast 너는 대체 뭘하고 있어" "한 걸음 먼저 나의 앞에 설/ 용기조차 넌 없다면/ No second chance" "서롤 향하는 맘의 온도/ 같을 거라고 믿었던 건/ 어쩜 나도 참 바보 같지" 등 계속된 시그널에도 망설이는 상대를 향해 마지막 경고를 알리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수려한 색감과 감각적으로 편집된 영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밴디트 다섯 멤버들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도 칼같은 군무로 한층 성숙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Dumb'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Dumb' 뮤직비디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