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5 03:35
연예

'반반쇼' 에이티즈, 곤란한 상황극 속 심쿵멘트 1위 대결

기사입력 2019.11.04 14:10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반반쇼'에 에이티즈(ATEEZ)가 출연한다.

4일 방송되는 SBS MTV '반반쇼'에는 에이티즈가 출연해 황당한 개인기와 모창 그리고 곤란한 상황 속에서의 심쿵멘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상황극은 깊은 우정 사이에서 벌어지는 친구와의 대화에서 벌어지는 곤란한 상황으로 에이티즈와 MC들이 사전에 작성한 멘트로 투표가 진행됐다. 곤란한 상황 속에서 우정을 잃지 않기 위해 어떻게 대처하는지,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는 누구에게 돌아갈 것인지 MC들과 에이티즈 멤버들을 긴장하게 한다.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갈 수 있지만, 보물이 없을 시 너가 상처받을 수 있어. 그러니 여기 나와 같이 있자"라는 멘트로 훈훈한 댓글만 받은 멘트는 누구의 멘트인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에이티즈는 우정을 지켜내기 위해 어떤 센스를 발휘했을 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에이티즈는 독특한 개인기로 의욕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다. 이들은 MC장성규가 개인기가 있는지 묻자 주저하지 않고 멤버들이 나선다. 혀를 코에 닿게 하기, 손으로 사과 쪼개기 등의 아이돌이 흔히 하지 않는 개인기를 단 한 번의 실수 없이 완벽하게 소화해내자 MC들은 깜짝 놀란다.

한편 '반반쇼'에서는 매주 아티스트를 선정해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키모사비가 출연해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매력을 맘껏 뽐낸다.

'반반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SBS MTV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