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러블리즈가 러블리너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1일 러블리즈 공식 SNS에는 “컴백전쟁 퀸덤 러블리즈가 길을 걷다가 강을 보면 리버뷰 바다를 보면 오션뷰 러블리너스를 보면 알라뷰 퀸덤 마지막화까지 힘이 되어주신 러블리너스 여러분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러블리즈 단체샷이 게재됐다.
‘퀸덤’ 파이널 경연까지 모두 마친 후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것.
이러한 감사 인사에 러블리너스는 “러블리즈도 고생많았어”, “내 마음 속은 우리 러블리즈가 1위다!”, “오늘 너희는 너무너무 빛났어”, “수고했다 ㅠㅠㅠ사랑해 러블리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10월 25일 러블리즈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net ‘퀸덤’ 파이널 경연 음원 ‘문라이트(Moonlight)’를 공개했다.
신곡 ‘문라이트(Moonlight)’는 사랑하는 사람의 곁을 떠나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아이러니한 슬픔을 그려낸 곡이다.
달빛 아래 춤을 추는 모습에 빗대어낸 가사가 러블리즈 특유의 서정적인 보컬과 만나 더욱더 깊고, 풍성해진 러블리즈의 감성을 담아냈다.
특히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음악에 러블리즈만의 감성을 더하여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곡을 도전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러블리즈의 포부가 담겨있다.
러블리즈의 신곡 ‘문라이트(Moonlight)’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그들은 이 노래의 무대를 지난 10월 31일 Mnet '퀸덤'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서 선보였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