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9:58
연예

'판소리 복서' 안방에서 만난다…29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기사입력 2019.10.30 09:03 / 기사수정 2019.10.30 09:0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판소리 복서'(감독 정혁기)가 29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극장동시 VOD서비스를 개시했다.

'판소리 복서'는 과거의 실수로 체육관에서 허드렛일을 하며 살아가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구 분)가 자신을 믿어주는 든든한 지원군 민지(이혜리)를 만나 잊고 있었던 미완의 꿈 판소리 복싱을 완성하기 위해 생애 가장 무모한 도전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판소리 복서'는 지난 29일부터 IPTV 3사 KT ollehTV, SK BTV, LG U+TV 및 케이블TV VOD(디지털 케이블), 네이버시리즈온,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ollehTV모바일, WAVVE, U+모바일TV, 티빙, yes24, 카카오페이지, 씨츄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세계 최초로 등장하는 판소리 복싱이라는 소재와 예측 불가한 스토리, 여운을 남기는 명장면 등으로 무장한 '판소리 복서'는 지난 9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나왔다.

병구 역을 맡아 판소리 복싱을 구현하며 열연한 엄태구, 체육관의 신입 관원이자 병구의 든든한 지원군이 돼주는 민지 역의 이혜리, 병구와 티격태격 조화를 선보이며 극의 중심을 잡아준 박관장 역의 김희원 등 조합만으로 신선한 배우진의 조화도 관전 포인트다.

'판소리 복서'는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GV아트하우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