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EA와 밸브가 손을 잡는다.
현재 EA 공식 홈페이지에는 밸브와 협업을 선언하는 안내가 개재돼 있다.
EA 측은 “Steam(스팀) 플레이어분들이 EA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Electronic Arts와 Valve가 손을 맞잡았습니다. 최고의 게임들과 멤버십 혜택으로 나날이 발전 중인 구독 서비스, EA Access를 내년 봄부터 Steam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EA Access는 Steam 내 최초이자 유일한 게임 구독 서비스로서 EA 구독 기능을 포함한 4번째 플랫폼입니다”라고 안내했다.
이어 “11월 15일,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의 출시를 기점으로 두 회사의 파트너십이 시작될 예정이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다음 달부터는 Stream(스팀) 플레이어분들도 EA의 주요 게임인 The Sims™ 4 및 Unravel™ Two를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내년부터는 Origin™ 및 Steam 플레이어분들 역시 Apex 레전드™, FIFA 20, Battlefield™ V와 같은 멀티플레이어 게임들도 이용 가능합니다”라고 안내했다.
그들은 “The Vault에는 게임 라이브러리가 마련되어 있지만, 게임 자체 외에도 EA Access는 다양한 보상으로 게임 경험을 한 층 더 향상시킬 것입니다. 게임 카테고리를 불문하고 폭넓게 제공되는 독점 할인 혜택 및 프랜차이즈의 게임 내 멤버십 혜택과 함께 특별한 대우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라며 기대감을 가져줄 것을 부탁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EA 홈페이지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