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2:58
연예

'블랙머니' 이하늬 "전설 정지영 감독, 오래 기다린 조진웅과 드디어 함께"

기사입력 2019.10.28 18:26 / 기사수정 2019.10.28 18:2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이하늬가 '블랙머니'를 함께 한 정지영 감독과 조진웅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을 드러냈다.

28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블랙머니'(감독 정지영)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정지영 감독과 배우 조진웅, 이하늬가 참석했다.

이날 이하늬는 "감독님께서 '살아있는 전설'이라는 말씀을 쑥스러워 하시는데, 정지영 감독님과 함께 할 수 있어 좋았다. 또 조진웅 씨와 함께 연기하기를 정말 오래 기다려왔는데 이제서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없이 영광이었다"고 말헀다.

이어 "시나리오를 보면서 어떻게 이렇게까지 치밀하게 시나리오를 잘 썼을까 생각했다. 글로 읽었을 때는 두 세번 읽어야 완전히 이해가 될 정도로 정독을 했었는데, 영화를 보고 나서는 굉장히 쉽게 잘 풀렸다는 생각을 했다. 하지만 저는 연기를 한 배우니까 객관적이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해서 (본 사람들의 반응이) 궁금했다. 쉽게 봐주셨다면 감사하다"고 웃었다.

'블랙머니'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양민혁 검사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 11월 13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