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9:33
연예

'투 비 월드 클래스', 오늘(25일) 4회 방송…치명美 폭발 퍼포먼스 예고

기사입력 2019.10.25 11:2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오늘(25일) 밤 11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와 Mnet을 통해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 4화가 방송된다.

‘투 비 월드 클래스’는 기존의 서바이벌 공식을 벗어 던진 글로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연습생 20인 중 10인조 글로벌 아이돌 그룹 TOO(Ten Oriented Orchestra)를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3화에서는 LA로 향한 ‘투 비 월드 클래스’ 연습생들이 세계적인 프로듀서 엘에이 리드(L.A. Reid) 앞에서 두 번째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그런 가운데,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연습생들의 개성과 숨겨진 매력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비하인드 영상 공개 뿐만 아니라 깜짝 스팟 라이브를 통해 연습생들의 리얼한 매력을 공개하는 것. 특히 본방송에서는 미처 캐치하지 못했던 연습생들의 매력과 입덕 포인트, 연습생들의 케미스트리 등 브이라이브 속 콘텐츠에 녹아 있는 연습생들의 진솔한 모습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중이다.

‘섹시즈’로 뭉친 찬과 치훈이 함께 진행한 스팟 라이브에서는 두 사람의 섹시한 래핑과 케미스트리, 작업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외국인 연습생들과 함께한 라이브 ‘한말글 학당’에서는 MC를 맡은 연습생 정상의 진행 실력과 KENNY, LIM, RICKY, ROBIN, TAICHI의 한국어 실력과 특급 귀여움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훈남즈’를 결성한 경준, 한준, J.YOU, RICKY의 매력 어필타임  등 ‘투 비 월드 클래스’ 연습생들은 네이버 브이라이브의 스팟 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진솔하게 다가서고 있는 중이다.

또한 4화 본 방송을 앞두고 웅기, 정상, 찬, 한준, RICKY가 한 조를 이뤄 준비한 ‘도원경’ 퍼포먼스 비디오가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공개 돼 팬들의 관심이 치솟고 있다. 이외에도 비하인드 스틸과 연습생 별 비하인드 영상이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공개돼 팬심에 불을 지피고 있다.

한편, 오늘(25일) 밤 11시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Mnet을 통해 방송되는 ‘투 비 월드 클래스’ 4화에는 세계적인 힙합 아티스트 ‘릴펌프(Lil Pump)’가 등장할 예정. 지난 3화에 출연한 LA 대표 댄스 크루 GRV와 세계 최고의 흥행 프로듀서 엘에이 리드(L.A. Reid)에 이어 ‘릴펌프’까지 ‘투 비 월드 클래스’의 연습생들을 위해 출격한 월드 클래스 심사위원들의 평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매주 방송 후 월드클래스 위원회의 심사 결과가 네이버 브이라이브 ‘투 비 월드 클래스’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매회 각축전이 벌어져 심사 랭킹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3화 방송 후 공개된 2회차 심사 결과에서는 랩 포지션을 맡고 있는 J.YOU가 1위, 보컬과 연기 포지션의 한준이 2위, 랩, 댄스,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찬이 3위에 랭크 돼 눈길을 끌었다.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는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Mnet에서 동시 방송되는 글로벌 K팝 아이돌 성장 일기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브이라이브와 Mnet이 협업한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25일) 오후 11시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Mnet에서 ‘투 비 월드 클래스’ 4화가 방송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투 비 월드클래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