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2:08
연예

‘아차산 아이스크림녀의 변신’ 해디, 데뷔곡 '롤링 스톤' MV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9.10.22 08:1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압도적 분위기의 신예 HEDY(해디)의 데뷔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HEDY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포션 포 해디(PORTION FOR HEDY)’ 타이틀곡 ‘롤링 스톤(Rolling Ston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약 15초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티저 영상은 어두운 거리에 홀로 서 있는 한 여인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뒤돌아선 여성은 금방이라도 울듯한 표정을 짓고 있고, 다른 장면에선 한 남성이 횡단보도 위에서 다소 위태로운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선 공중에 떠 홀로 돌아가고 있는 돌이 등장, 곡명을 떠올리는 장면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롤링 스톤’ 음원 일부가 함께 공개돼 짧지만 강렬한 HEDY의 가창으로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HEDY는 2016년 SBS ‘판타스틱 듀오’ 에일리 편에 출연해 ‘아차산 아이스크림녀’로 유명세를 탄 인물로, 당시 폭발적인 가창력과 소울풀한 보이스로 최종 듀오로 선정됐다. 이후 숱한 러브콜을 거절하고 수년간 꾸준한 트레이닝을 통해 보다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갖춤은 물론, 윤일상, 황찬희, 김이나 등의 황금 프로듀서진 지원사격과 함께 오는 24일 정식 데뷔한다.

차원이 다른 괴물 신인 HEDY의 첫 번째 미니앨범 ‘포션 포 해디(PORTION FOR HEDY)’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솜컴퍼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