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59
게임

넷마블 'After 537:오즈', 2차 비공개 테스터 모집

기사입력 2010.06.01 19:41 / 기사수정 2010.06.01 19:4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액션 3D 횡 스크롤 MMORPG 'After 537:오즈(이하 A오즈)'가 오는 9일부터 시작하는 2차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 모집에 나선다.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 'A오즈'는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24시간 2차 비공개테스트를 진행, 초스피드 레벨업으로 즐길 수 있는 상위 레벨 콘텐츠의 재미를 검증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서 테스터 신청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1차 테스트에 참여한 테스터들은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1차 테스트에서 달성한 레벨로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초고속 스피드 레벨업'이 특징인 'A오즈'의 이번 테스트에서는 새로 참가하는 테스터들도 상위 레벨 콘텐츠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지난 4월 말 진행한 첫 테스트에서 시작 20시간 만에 만 렙(80레벨) 달성 테스터가 출현한 만큼, 신규 테스터들도 기존 고 레벨만의 전유물이었던 던전 공략이나 PvP 등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A오즈'의 이번 테스트에서는 일정 레벨 달성시 탑승 펫 등의 선물을 제공하고, GM과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특수 무기를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권혁승 PM은 "지난 4월 말 첫 테스트를 한 'A오즈'는 선정 인원 중 70%가 실제 테스트에 참여해 초고속 레벨업이 선사하는 색다른 재미에 호응을 보냈다"며, "9일 시작하는 이번 테스트에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고 레벨 콘텐츠를 경험해 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A오즈'는 강렬한 타격감의 무한콤보액션 MMORPG '오즈크로니클'을 재탄생시킨 게임으로, 전면 개편한 시스템과 완전히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기존 레벨업 소모 시간을 1/10로 줄이고, 만 레벨로 즐길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던전 콘텐츠와 PvP 시스템을 강화했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A오즈' 홈페이지(http://aoz.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