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25 15:38
연예

에이티즈 측 "송민기, 인대·관절 염증으로 휴식…스케줄 조정할 것"

기사입력 2019.10.16 17:5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에이티즈 멤버 송민기가 부상으로 당분간 무대에 오르지 않는다.

16일 에이티스 소속사 KQ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민기는 며칠 전 스케줄 진행 시 관절 부분에 통증이 발생해 전문 의료기관에 내원 후 진료를 받았다"며 "검사 결과, 최근 치료했던 허리 통증과는 다른 인대와 관절 부위에 염증이 발생했음을 확인했고, 해당 치료와 시술을 받고 현재 숙소에서 휴식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일정 기간 동안 무리한 움직임을 피하는 것이 좋겠다는 전문 의료기관의 소견에 따라 이후 스케줄을 결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민기는 16일 MBC 뮤직 '쇼! 챔피언' 스케줄에 불참하며 앞으로의 활동에서도 안무 또는 무리한 움직임이 수반되는 스케줄의 경우 7인의 멤버만이 참여한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 8일 첫 정규앨범 '트레져 EP.FIN : 올 투 액션'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원더랜드'로 활동 중이다.

다음은 KQ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KQ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에이티즈 멤버 '민기' 군의 건강 상태 관련 안내 말씀 드립니다.

민기 군은 며칠 전 스케줄 진행 시 관절 부분에 통증이 발생하여 전문 의료기관에 내원 후 진료를 받았습니다.


검사 결과, 최근 치료했던 허리 통증과는 다른 인대와 관절 부위에 염증이 발생했음을 확인하였고, 해당 치료와 시술을 받고 현재 숙소에서 휴식 중에 있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 무리한 움직임을 피하는 것이 좋겠다는 전문 의료기관의 소견에 따라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이후 스케줄을 결정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금일(16일) MBC MUSIC 쇼! 챔피언 스케줄에는 참여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앞으로의 [TREASURE EP.FIN : All To Action] 활동 중 안무 또는 무리한 움직임이 수반되는 스케줄의 경우 민기 군을 제외한 7인의 멤버만 참여할 예정입니다
(민기 군의 스케줄 참여 여부는 ATEEZ 공식 홈페이지 스케줄표에 별도 기재해드릴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민기 군이 빠른 시일 내에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