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1:50
연예

'대세' 박정민·지우, 이승환 '나는 다 너야' MV 출연

기사입력 2019.10.10 10:0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이승환의 30주년 앨범 타이틀곡 '나는 다 너야' 뮤직비디오에 대세 배우 박정민과 지우가 호흡을 맞춘다. 

이승환이 오는 15일 발표하는 12집 정규 앨범 'FALL TO FLY 타이틀곡 '나는 다 너야'에 박정민과 지우가 출연한다. 

청춘을 대변하는 배우 박정민과 지우가 이승환의 12집 타이틀곡 '나는 다 너야'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나서 더욱 기대감를 더한다. '나는 다 너야'는 남주인공이 익숙해서 몰랐던 연인의 빈자리를 느끼며 소중함을 깨닫는 내용으로 밝은 재즈풍 멜로디의 곡이다.

충무로 최고의 대세로 떠오른 박정민은 차기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동'을 비롯해 '타짜 : 원 아이드 잭', '사바하', '변산', '그것만이 내 세상', '동주', '파수꾼'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로 쉼 없는 스크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우는 인기 드라마 '청춘시대2'로 많은 사랑을 받은 20대 기대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탄탄하게 필모그라피를 쌓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두 배우의 색다른 케미스트리와 연기가 주목된다. 또한, '생존과 낭만 사이'로 전폭적인 지지를 얻은 이승환이 타이틀곡 '나는 다 너야'에서는 어떤 감성을 담아냈을지, 점차 베일을 벗는 이승환의 12집 정규 앨범과 그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이승환의 12집 정규 앨범 'FALL TO FLY 後'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드림팩토리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