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01:36
연예

'놀면 뭐하니-유플래쉬' 유재석, '드럼 독주회' 시청자 환영 메시지 공개

기사입력 2019.10.04 17:01 / 기사수정 2019.10.04 17:04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놀면 뭐하니' 드럼 영재 유재석이 자신의 의사와 상관없이 열리게 된 '드럼 독주회'의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4일 MBC 예능 '놀면 뭐하니?-유플래쉬' 측은 드럼 영재 유재석의 '드럼 독주회' 환영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유재석은 직접 맛보기 8비트 드럼 연주를 하며 자신의 독주회에 대한 응원과 많은 참여를 독려해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주 ‘유플래쉬’ 방송에서 유재석 본인도 모르는 ‘드럼 독주회’ 공연 안내가 나간 후 제작진은 실제로 공식 홈페이지, SNS, 유튜브를 통해 방청 신청 링크를 오픈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유재석의 반응이 궁금하다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 가운데 유재석이 직접 자신의 ‘드럼 독주회’ 홍보에 나선 모습이 영상을 통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유재석은 “제 의사와 상관없이 독주회를 열게 됐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며 현실을 제대로 직시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낸다.

드럼 영재의 탄생과 성장을 지켜본 유희열과 이적은 “각이 나온다”며 그의 드럼 연주에 흠뻑 빠져 듣다가 이내 “걱정 된다”며 ‘드럼 독주회’에 대한 극과 극의 반응을 보여 폭소를 유발한다.

국민MC라는 타이틀을 내려 놓고 드럼 영재로 ‘드럼 독주회’ 무대에 설 유재석의 모습은 어떨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특히 ‘드럼 독주회’에서 유재석의 비트를 시작으로 그동안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들이 참여해 탄생한 모든 곡들이 공개될 예정이라 시청자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오는 10일 오후 8시에 어떻게 든 진행될 유재석의 ‘드럼 독주회’ 방청 신청은 5일 자정까지 방청 신청 링크를 통해 할 수 있으며, 6일부터 당첨자에 한해 개별 연락이 진행된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