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5:49
게임

T1 페이커 이상혁에게 파인애플 피자+민트초코란? #롤드컵

기사입력 2019.10.02 17:26 / 기사수정 2019.10.02 18:44



[엑스포츠뉴스닷컴] 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마니아들의 축제 롤드컵의 시작일인 10월 2일 T1 유튜브 채널에는 “T1 LoL AMA | T1 CAMERA”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에 출전하는 T1 선수들과의 *TMI 인터뷰가 담겨 있다.

특히 이 인터뷰에서 눈길을 끈 것은 T1의 간판스타인 페이커 이상혁의 음식에 대한 생각. 그는 해당 콘텐츠에서 파인애플 피자와 민트초코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 질문을 받은 페이커의 대답은 ‘NO'였다. 파인애플 피자에 대해선 “원래 밥과 과일을 같이 먹으면 과일에 있는 당분이 소화가 안 돼서 소화기능에 지장이 있다고 들었다. 파인애플과 피자는 맞지 않다”는 의견을 내놨고, 민트초코에 대해선 “민트초코를 먹을 바에야 치약을 먹겠다”는 강한 소신을 밝혔다.

페이커의 이러한 단호한(!) 대답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T1이 출전하는 ‘2019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은 10월 2일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된다.

롤드컵은 1년에 한 차례 각 지역의 최강 팀들이 모여 소환사의 컵과 세계 챔피언 이라는 타이틀을 확보하기 위해 경쟁하는 국제 토너먼트다.

참가 지역이 해마다 돌아가며 대회를 개최하는데, 올해 참가팀들은 유럽의 3개 도시에서 월드 챔피언십 우승 타이틀을 두고 맞붙게 된다.

올해 롤드컵은 10월 2일 플레이-인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약 한 달간 진행되고 11월 11일 (한국시간)
결승전에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TMI 뜻 : ‘너무 과한 정보(Too Much Information)‘의 줄임말. 지나치게 과한 정보를 접하게 될 때 사용하는 단어이나, 최근에는 사소하지만 재밌는 정보를 가리킬 때도 이 단어를 사용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1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