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0:11
연예

심규선, 오늘(2일) '환상소곡집 op.2' 발매→소극장 콘서트 티켓 오픈

기사입력 2019.10.02 11:11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환상극을 마무리 짓는 새 EP 앨범을 공개한다.

심규선은 2일 오후 6시 새 EP 앨범 '환상소곡집 op.2 'ARIA''를 발매한다. 지난 1일에는 공식 SNS를 통해 이번 앨범 타이틀곡 ‘화조도’의 티저 영상를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7년 5월 발매한 '환상소곡집 op.1'과 궤를 함께하는 연작 앨범으로 한층 강렬해진 페이소스로 환상극의 대단원을 알린다.

새 EP 앨범에는 '화조도', '폭풍의 언덕' 등 신곡 6곡과 인스트루멘탈 6곡이 포함된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심규선이 직접 쓴 환상 단편 '바다 위의 두 사람'이 앨범에 담겨 최초 공개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심규선은 앨범 발매와 더불어 데뷔 이래 첫 장기 소극장 콘서트 '환상소곡집 op.2 <ARIA>' 개최 소식을 더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번 공연은 오는 11월 2일부터 24일까지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한 달간 열리며, 심규선의 지난 앨범부터 신곡 등을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심규선은 "이번 항해는 여느 때보다 혹독하였으나 어느 때보다 아름다웠다”며 “함께 작업을 하며 많은 도움을 준 많은 동료들에게 감사와 열렬한 박수와 존경을 표한다"라고 작업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새 EP 앨범과 함께 돌아온 심규선의 소극장 콘서트 '환상소곡집 op.2 <ARIA>'는 2일 오후 7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 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헤아릴揆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