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02:54
연예

"네가 있어 난 다시 웃어"…트와이스가 전하는 진심어린 위로 'Feel Special'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9.23 17:5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트와이스가 여덟 번째 미니앨범으로 특별한 순간을 노래한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트와이스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Feel Special'이 발매 됐다.

타이틀곡 'Feel Special'은 까만 밤처럼 어둡기만 한 마음의 터널을 거닐 때, 소중한 사람들이 선사한 가슴 벅찬 순간을 노래한 곡이다. JYP 수장 박진영이 곡에 참여했으며, 트와이스와 나눈 대화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 곡이란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세상이 아무리 날 주저앉혀도/ 아프고 아픈 말들이 날 찔러도/ 네가 있어 난 다시 웃어" "날 부르는 네 목소리에/ I feel loved, I feel so special"등의 가사가 진한 위로를 전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특별한 순간'이라는 주제에 맞춰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트와이스 특유의 역동적인 에너지와 트렌디한 매력이 엿보인다. 또한 뮤직비디오 후반부 스스로를 특별하게 느끼게 해준 서로르 바라보며 미소짓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편, 총 일곱트랙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