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11
연예

'웰컴2라이프' 정지훈, 양파망+수갑으로 결박 자태 '폭소 유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9.16 13:16 / 기사수정 2019.09.16 13:17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웰컴2라이프' 정지훈이 양파망과 수갑으로 결박된 자태가 포착됐다.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측은 16일 본 방송을 앞두고 포박당한 이재상(정지훈 분)과 분노서린 라시온(임지연)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결박된 채 옴짝달싹 못하는 이재상의 자태가 담겨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의 머리에 씌워진 빨간 양파망과 손목에 채워진 수갑이 눈길을 사로잡는 한편, 무슨 상황인지 어리둥절해하는 그의 표정이 폭소를 더한다.

반면 라시온은 팔짱을 단단히 낀 채, 치켜 뜬 두 눈으로 날 선 분노를 뿜어내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더욱이 파리채에 분노를 담아 이재상을 가리키는 라시온의 싸늘한 표정과 함께, 가정집으로 보이는 배경이 포착돼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지난 방송에서 이재상은 라시온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내비치며 먹먹함을 선사했다. 특히 이재상은 라시온을 지키기 위해 그의 곁을 한시도 떠나지 못하고 서성이는가 하면, 구동택(곽시양)에게 임지연의 보호를 부탁한 채 씁쓸하게 돌아서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이재상-라시온-구동택의 달콤 쌉싸름한 삼각로맨스의 향방에 이목이 집중된 상황. 이 가운데 라시온에게 포박당한 이재상의 모습이 공개돼,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상황들이 펼쳐질지 관심이 증폭된다.

'웰컴2라이프'는 매주 월, 화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김종학프로덕션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