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5.06 15:39 / 기사수정 2010.05.06 15:39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차세대 대표 FPS 게임 '카르마 2'에 지난 1일 오픈한 '아시아 배틀 서버'를 더욱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풍성한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 3개국 유저들이 모여 게임 실력을 겨루는 '아시아 배틀 서버'는 오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4일간 오픈된다. '아시아 배틀 서버'에서는 총 600명의 국가별 대표 선수가 참여해 기량을 겨루게 되며 한국 시각으로 토~일요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플레이했던 기록만 랭킹에 반영되게 된다.
또한, 한국 대표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우려고 '아시아 배틀 랭커가 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 게이머가 전체 1등을 달성하면 전체 경험치 5% 추가 혜택을 주며, 상위 랭킹 100위 안에 한국 대표가 50명 이상일 경우에도 게임 머니(KP) 5% 추가 혜택을 준다.
동일 기간 내에 '대한민국을 열심히, 많이 응원하라!' 이벤트도 진행되며, 우수 랭커와 대표 선발자 전원에게는 'GOLD StG44', 'GOLD Walther P38', '대철십자장'(경험치 50% 추가 지급), '상급 철십자장'(경험치 10% 추가 지급)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도 지급된다.
한편, 일반 게이머들을 위해 신규 맵 '포트리스'를 플레이하면 총 100명에게 1만 게임 머니(KP)를 지급하고, 이 중 30명에게는 GM 쫄병이 준비한 특별한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하는 '포트리스를 공략하라' 이벤트도 오는 9일까지 진행된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이번에 최초로 선보이게 된 '카르마 2' 아시아 배틀 서버는 각국 대표 선수단의 명예가 걸려 있는 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면서 "직접 국가 대항전에 참여하지 않는 유저들도 한국 대표 선수단에 응원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는 등 다양한 참여 기회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카르마 2' 공식 홈페이지(www.karma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