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에버글로우가 2주 연속 ‘더쇼’ 2위를 차지했다.
에버글로우는 오늘(3일) SBS MTV ‘더쇼’ 포항 케이팝 콘서트에 출연, 더쇼 초이스 후보답게 완벽한 무대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비주얼로 늦여름 밤을 후끈 달궜다.
K팝을 이끄는 가수들의 무대로 가득 채운 오늘(3일) 방송은 2019 포항시 승격 70주년 특집으로 마련된 ‘더쇼’ 포항 케이팝 콘서트로 포항 시민들의 열광적인 반응으로 현장을 후끈 달궜다는 후문.
컴백과 동시에 ‘더쇼’ 2위를 차지하며 선배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에버글로우는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2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에버글로우는 아이튠즈 K-POP 차트 26개국 1위, 애플뮤직 K-POP 차트 10개국 1위, 3일간 유튜브 24시간 조회수 월드와이드 1위에 이어 美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위 ‘Adios’, 8위 'Hush', 10위 'You Don't Know Me'까지 전곡이 TOP 10에 랭크되며 국내에 이어 해외 차트까지 휩쓸며 글로벌 대세 K팝 루키로 스타성을 인정받고 있다.
K팝을 대표하는 가수로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와 비주얼 끝판왕의 면모를 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무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에버글로우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SBS '더 쇼'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