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1:21
게임

넷마블 'After 537: 오즈', 비공개 테스트 돌입

기사입력 2010.04.28 20:32 / 기사수정 2010.04.28 20:32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8일,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액션 3D 횡 스크롤 MMORPG 'After 537: 오즈(이하 A오즈)'가 첫 번째 테스트에 돌입한다.

오는 5월 2일 오후 8시까지 하루 24시간 5일간 쉼 없이 진행하는 'A오즈'의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최고 레벨 80까지 20~30시간이면 달성이라는 초고속 스피드 레벨업을 경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던전이나 PvP 등 기존 고 레벨만의 전유물이었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전투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 'A오즈'만의 특징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4개의 직업군인 전사, 도적, 마법사, 총잡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후 전직을 통해 성기사, 광전사, 테크니션, 트랩퍼, 격투도적, 암살자, 수호사제, 마력법사 등 총 8개의 세부 직업으로 성장할 수 있다.

더욱 편리하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퀘스트 도우미 역할을 하는 펫도 퀘스트 완료를 통해 누구나 쉽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펫은 레벨 성장에 따라 다양한 스킬을 수행할 수 있어 효율적인 캐릭터 육성에도 큰 도움을 준다.

첫 테스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공개 서비스 시 사용 가능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레벨 10을 달성하면 공격력, 치명타, HP 등이 증가하는 '그라단의 기사 칭호'가, 만 레벨인 80에는 75% 빠른 이동 속도의 탑승 펫 흰 사자 ’이노'가 각각 제공된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지종민 부장은 "28일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하는 'A오즈'는 초고속 스피드 레벨업으로 지겨울 틈 없는 흥미진진한 액션과 전투를 선사할 것"이라며, "이용자와 처음 만나는 첫 테스트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A.오즈' 홈페이지(http://aoz.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