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6:43
연예

"정은 언니랑 옷정리하다"...소유진X김정은, 소장품 바자회 준비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8.27 14:02 / 기사수정 2019.08.27 14:03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소유진X김정은이 바자회 개최 소식을 전했다.

26일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정은과 함께 바자회 준비를 하며 옷을 소개하는 영상과 함께 글을 게재했다. 

소유진은 "정은언니와 옷정리하다가 찍은 영상올려보아요^^ 이날 인사말을 하려했는데 넘 진지해져서; 급 라이브방송을 켰더랬죠~ 함께 하신분있나요? #김정은 소유진의 초콜릿 바자 저희의 소장품뿐아니라 18개의 멋진 업체들의 좋은 제품을 바자회특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들도 곧 소개해드릴께요~ #9월7일 에만나요"라며 "두번째영상에 몇시까지하냐니까 정은언니가 밤샌다고  #11시부터5시입니다ㅎㅎ #김정은소유진바자회"라고 적었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나란히 서서 인사를 하며 "초콜릿바자를 진행하게 됐습니다. 저희가 여러분들께 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이것을 어디다 돌려드리려 한다"고 밝혔다. 또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김정은이 손수 옷을 한 벌씩 걸쳐보며 소개하기도 했다.

소유진이 출연 중인 JTBC 시사, 교양 '체인지'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정은은 2017년 11월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게스트 출연을 마지막으로 방송 활동을 쉬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소유진 인스타그램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