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1:23
게임

넷마블 'After 537: 오즈', 스피디 렙업으로 재미 만끽

기사입력 2010.04.12 18:06 / 기사수정 2010.04.12 18:0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은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액션 중심의 3D 횡 스크롤 MMORPG 'After 537: 오즈(이하 A.오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5일 티저 사이트를 통해 처음 공개될 'A.오즈'는 '20시간 만에 만 렙 달성'이라는 스피디한 진행을 자랑한다. 단순 반복되는 레벨업의 지루함 없이, 누구나 쉽게 PvP나 RvR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액션과 전투 중심의 'A.오즈'는 자유 전장과 점령 전, 데스매치 등 막강한 PvP 시스템과 다양한 던전을 갖췄다.

또한,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5단계 콤보 시스템 외에도 룬(소켓) 장착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무기 변형, 특수 스킬이 부여된 개성 있는 펫 시스템 등을 내세운다.

더불어 다양한 감정 표현이 및 상호 감정 소통을 강화함으로써 유저 간 커뮤니케이션 재미도 놓치지 않았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A.오즈' 담당자는 "'A.오즈'는 MMORPG의 지루한 레벨업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게 박진감 넘치는 치열한 전투와 액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15일 티저 사이트를 통해 처음 선보일 'A.오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오즈'의 티저 사이트는 넷마블을 통해 오는 15일 공개한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