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26
게임

컴투스 온라인게임 '골프스타', 골프존 제휴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0.04.12 17:55 / 기사수정 2010.04.12 17:5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2일,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리얼 골프게임 '골프스타'(http://golfstar.co.kr)와 골프 시뮬레이션 전문업체 골프존(공동대표 김영찬 김원일 www.golfzon.com)이 제휴를 맺고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크린골프장 '골프존'과 오는 5월 3일까지 '골프스타 풍선을 맞혀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스타' 풍선을 맞혀라' 이벤트는 '골프존'을 방문하여 특별 이벤트 홀인 '다이너스티 C.C'와 '경주 신라 C.C'에 떠 있는 '골프스타' 풍선을 3번 맞히는 이용자에게 '골프스타' 로고볼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실시한다.

또 이벤트 기간에 '골프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는 '골프존'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1천 명에게 '골프스타' 보너스 캐시를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스타'는 '골프존' 제휴 이벤트와 동시에 서울 50여 개의 스크린골프장을 대상으로 보너스 캐시 쿠폰을 비치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한편, '골프스타'는 지난 3월부터 시작한 포털 사이트 '다음'과의 채널링을 통해 접속 유저가 2배가량 증가하며 인기몰이하고 있다. 현재 '골프스타'는 '다음' 회원이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다음'의 게임 섹션(http://game.daum.net)에서 간단한 인증절차만으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골프스타'와 '골프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lf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