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6:47
연예

JBJ95 "성장하고 발전하는 팀이 목표…'믿고 듣는 듀오' 소리 듣고파"

기사입력 2019.08.06 16:4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JBJ95가 다부진 목표를 밝혔다.

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JBJ95의 새 미니앨범 'SPARK'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SPARK'는 여름이 주는 다양한 감정을 보여주는 앨범으로 '한 여름 날의 사랑'이라는 주제로 시간의 흐름에 다른 감정의 서사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상균은 "이번 앨범으로 많은 분들이 저희를 알아주셨으면 좋겠다. 앞선 앨범에서 '취향저격'이라고 말해주신 분들이 많아 감사했다"며 "'믿고 듣는 듀오 그룹'이라는 타이틀이 생기면 좋겠다"고 이번 활동 목표를 밝혔다.

켄타는 "지난번에도 말씀드렸는데 항상 성장하고 발전하는 팀이 되면 좋겠다. 그게 항상 가지고 있는 목표다. 이번 앨범 자신있긴 한데 더 할 수 있을 것이라는 가능성도 보인다. 다음 앨범 준비할 때 더 열심히 할 것 같다"고 자신감도 밝혔다.

타이틀곡 '불꽃처럼'은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느낌의 신스, 반복적인 베이스와 기타가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에 빠진 황홀한 순간과 둘만의 시간을 피어오르는 불꽃에 비유하여 노래했다.

한편, JBJ95의 총 5곡이 수록되 이번 미니 앨범은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스타로드 ENT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