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7 05:36
연예

'한밤' ITZY, 거리 공연→팬미팅→장기까지…"감동이다"

기사입력 2019.08.06 10:40 / 기사수정 2019.08.06 10:52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본격연예 한밤'에서 ITZY(있지)가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6일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걸그룹 ITZY와 홍대거리에서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더운 날씨에도 홍대 공원은 ITZY를 보기 위해 모인 팬들로 가득 찼다. ITZY는 지난 달 29일 컴백한 신곡 'ICY' 공연으로 팬들에게 시원한 비트와 댄스를 선보였다.

공연 후, 팬들과 짧은 만남도 진행됐다. ITZY를 보고 격하게 환호하는 팬부터 ITZY의 안무를 그대로 재현한 팬까지, ITZY만큼 달라도 너무 다른 개성 넘치는 팬들의 모습을 한밤에서 그대로 담았다.

ITZY는 아쉬운 팬들과 만남을 뒤로하고 장소를 옮겨 본격 인터뷰를 진행했다. 한밤이 선물한 한우로 에너지를 채운 ITZY는 "한밤은 감동이다"라며 강렬한 한 마디로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또 한우를 먹자마자 ITZY스타일로 맛을 표현하기도 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들은 컴백 곡의 작사, 작곡을 맡은 박진영 프로듀서의 첫만남을 이야기하기도 했다. 과연 ITZY가 얘기하는 박진영 프로듀서의 본모습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 각기 다른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ITZY는 현란한 다리찢기를 넘어 깜짝 놀라게 한 장기까지 공개했다. 과연 그 장기는 무엇일지 본방송에서 모두 공개된다. 

'본격연예 한밤'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