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0:52
연예

'나혼자산다' 박나래, 본격 다이어트...걷기 대회 참여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8.02 08:3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박나래가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오늘(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는 홍현희, 러블리즈 미주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 세 사람의 미(美)친 텐션으로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날릴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세 사람은 서울을 구석구석 걸으며 역사까지 배우는 1석 2조 걷기 모임에 참여했다. 이들은 완벽한 운동을 위해 만보기를 착용, 숫자가 적은 사람이 벌칙을 받기로 정해 걷기도 전부터 숫자를 높이기 위한 꼼수를 부렸다. 차분하게 걷는 다른 참가자들과 달리 땀을 한 바가지 흘리며 열정적으로 몸을 움직였다고.

특히 땀을 뻘뻘 흘리며 숨이 넘어갈 정도로 힘들어하는 이들에게 구원의 손길이 찾아와 눈길을 끈다. 그 어떤 준비 없이 튼튼한 다리만 믿고 참여한 박나래에게 함께 참가한 사람들이 얼음물과 과일들을 챙겨준 것. 이에 박나래는 다이어트를 잊어버릴 정도로 숨 막히는(?) 먹방을 선보여 큰 웃음을 줄 예정. 

뿐만 아니라 박나래와 홍현희, 러블리즈 미주는 한 걸음 걸을 때마다 먹는 얘기를 끊임없이 하기도 했다. 맛집 골목에 들어와 풍겨오는 음식 냄새에 정신을 못 차리던 중 홍현희가 모두의 이마를 때리는 화룡점정 한마디를 던졌다는 후문. 오늘(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