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43
스포츠

SK, 연간회원을 위한 특별한 하루 '연간회원의 날' 개최

기사입력 2019.07.31 10:34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SK 와이번스는 31일 KIA 타이거즈와의 홈경기에서 한 시즌 동안 열정적인 응원으로 구단과 함께하는 19시즌 연간회원들을 위해 '연간회원의 날'을 개최한다.

이날은 연간회원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들이 마련된다. 먼저 멤버십 게이트 입구 옆에는 연간회원 전용 푸드트럭이 운영되어 연간회원들에게 소정의 음식이 무료로 제공되고, 1루 1층에 위치한 와이번스샵(오프라인 한정)에서도 연간회원을 대상으로 20% 스페셜 할인(구단점퍼 및 어센틱 제외)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연간회원의 날' 행사에 동참한 야구장 내 16개의 매점에서도 5000원 이상 음식 구매 후 연간회원 카드를 제시하면 2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연간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그라운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애국가 제창, 선수단 입장 시 덕아웃 앞에서 깃발 응원을 해주는 '위닝로드', 선수들의 친필 싸인볼을 받을 수 있는 '스타팅라인업' 등의 이벤트에는 사전에 접수를 받아 선정된 연간회원 78명이 참가한다. 이밖에 '파파존스와 함께하는 릴레이 운동회'에서는 연간회원들이 팀을 나눠 운동회를 펼쳐 우승팀에게 파파존스 피자가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경기 종료 후 연간회원들이 박종훈, 김태훈, 서진용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그라운드 포토타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라운드 포토타임 참가를 희망하는 연간회원은 7회 말까지 3루 1층 와이번스 센터에서 연간회원 카드 제시 후 이벤트 참여 팔찌를 수령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시구와 시타는 모자가 함께 연간회원에 가입해 매 경기 SK를 응원하는 서정우군과 백금희 씨가 담당한다.

이번 '연간회원의 날'을 총괄한 마케팅그룹 백정훈 그룹장은 "연간회원은 일년 내내 구단과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소중한 동반자인 만큼, 사전 설문조사 등을 통해 연간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하고자 고민했다. 창단 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구단의 마음이 연간회원분들께 전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행사 소감을 밝혔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SK 와이번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