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22
연예

'황금정원' 이상우, 금발 미녀 변신 비하인드 '시선강탈'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7.25 11:39 / 기사수정 2019.07.25 11:40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황금정원' 이상우의 금발 미녀 변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 측은 25일 차필승(이상우 분)의 금발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특히 그의 화려한 자태와 뛰어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20일 방송에서 차필승은 뛰어난 미모와 더불어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그는 금발로 변신 후 "차필순 너무 예쁘다"라며 자아도취에 빠지는가 하면 새초롬한 표정 연기로 웃음을 유발했다.

또한 그는 더욱 리얼한 여장을 위해 가슴에 휴지를 쑤셔 넣는 등 능청스러움을 폭발시켰다. 더욱이 이로 인해 은동주(한지혜)에게 변태로 오해 받자 "나 변태 아니고 금발이 너무해"라며 여성미 넘치는 몸짓을 보여 폭소케 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속 차필승의 아름다운 미모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더욱 깊어진 눈매와 오똑한 콧날, 앵두 같은 입술로 남다른 여장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이어진 스틸 속 차필승은 오미주(정시아)와 나란히 서서 환하게 웃고 있다. 두 사람은 마치 여배우의 다정한 투샷을 보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미모를 뽐내고 있어 감탄을 자아낸다.

이처럼 코믹 능청 연기의 시동을 걸기 시작한 이상우가 앞으로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상승한다.

'황금정원'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김종학프로덕션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