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3.24 11:17 / 기사수정 2010.03.24 11:17
'삼성 하우젠 ZERO 바자회' 동영상에는 김연아의 우승 소감과 피겨 꿈나무를 위한 격려의 메시지 등 이 담겨있다.
'2010 ISU(국제빙상경기연맹) 세계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 출전을 앞둔 김연아는 동영상에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가 되기까지 힘이 되어준 많은 분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연아는 "이번 밴쿠버 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건 팬들의 힘찬 응원 덕분이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연아는 열악한 국내 피겨 환경에서 연습을 하면서 겪었던 어려움을 돌아보기도 했다. 역경을 딛고 세계 최정상 자리에 오른 김연아는 여전히 열악한 환경에서 훈련하고 있는 피겨 꿈나무에게 힘을 주는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김연아는 동영상에서 이번 '삼성 하우젠 ZERO 바자회' 물품 중 하나인 스케이트에 직접 사인을 하는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김연아의 친필 사인이 담긴 스케이트는 온라인 경매 형태로 열리는 '삼성 하우젠 ZERO 바자회'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현재 입찰이 진행 중이다.
이번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환상적인 피겨 실력을 지닌 김연아가 피겨 꿈나무들을 위해 선행을 베푸는 것을 보니 역시 국민스타답다"며, "이번 자선 바자회에 참가해 김연아와 함께 제 2의 김연아를 위해 힘이 되어 준다고 생각하니 벌써 마음이 훈훈하다"는 댓글을 남기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피겨 꿈나무를 응원하는 김연아의 모습이 담긴 '삼성 하우젠 ZERO 바자회' 동영상은 연아제로닷컴(www.yuna0.com)에서 볼 수 있다.
[사진 = 김연아 (C) 삼성전자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